이용수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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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간
  • - 평일 : 10:00 ~ 20:00 / 토·일요일 : 10:00 ~ 17:00 (동절기 11월~2월 10:00~16:00)


휴관일
  • 매주 월요일 및 법정 공휴일(※월요일이 법정공휴일일 경우 다음날 휴관)


공간이용수칙
  • - 공간 이용시간을 준수합니다.
  • - 퇴실 전 공간을 정리정돈하여, 다음 이용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합니다.
  • - 센터 내 시설 및 기물이 파손(훼손)될 경우 사무실에 필히 전달해야 하며,파손 및 훼손된 시설 또는 기물에 대해서는 사용자가 배상합니다.
  • - 소음발생단체에 대해 시간대를 조정하거나 사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 - 정치, 영리목적, 종교 성격을 가진 모임 또는 행사는 사용에 제한을 둡니다.
  • - 냉·난방 시설과 전등 스위치는 사용 후 전원을 끄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