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동호회 소개 HOME

동호회 소개

댄스동호회 "스킴"
스킴(skim)은 ‘표면을 스치듯 하며 지나가다’란 뜻의 영단어로, 춤을 출 때 손과 발이 신체와 바닥을 스치는 것을 빗대어 만든 이름입니다.
스트릿댄스를 좋아하는 20~30대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들로 구성된 청년댄스동호회로 2018년 11월에 결성, 매주 1회 모여 선정한 안무를 함께 공유하고 연습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직 활동기간은 짧지만, 꾸준히 공연 및 대회에 참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동호회 지원사업 선정을 통해 기량이 점점 발전하고 있습니다.
활동의 주 목표는 다양한 현장에서의 문화나눔 활동 및 교류를 통해 지역 내 스트릿댄스 문화를 활성화시키는 것입니다.
광주시니어모델 과정
광주지역 시니어 모델을 양성하고 교육하는 동호회로써 2018년 광주평생교육진흥원 앙코르 커리어개발과정에서 1기 교육을 시작으로 2019년 일자리 연계사업으로 2기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댄스팀 "가을소녀"
가을소녀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k-pop댄스를 배우는 동호회입니다.
시니어 오케스트라 "판찰라스"
판찰라스 오케스트라는 은퇴한 시니어들로 구성된 악단으로, 내년부터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소규모 공연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공연예술단 "굿모리"
공연예술단 굿모리는 국제문화교류를 하는 사단법인 '품' 소속 예술 공연단으로 한국무용,민요와 소리, 기악 3팀으로 이루어진 공연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