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동호회 소개 HOME

동호회 소개

광주시니어모델 과정
광주지역 시니어 모델을 양성하고 교육하는 동호회로써 2018년 광주평생교육진흥원 앙코르 커리어개발과정에서 1기 교육을 시작으로 2019년 일자리 연계사업으로 2기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니어 오케스트라 "판찰라스"
판찰라스 오케스트라는 은퇴한 시니어들로 구성된 악단으로, 내년부터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소규모 공연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공연예술단 "굿모리"
공연예술단 굿모리는 국제문화교류를 하는 사단법인 '품' 소속 예술 공연단으로 한국무용,민요와 소리, 기악 3팀으로 이루어진 공연단입니다.
오카리나-악동들
팀명 : 악동(樂同)들
‘즐거움을 함께한다’는 뜻을 지닌 직장인으로 구성된 동아리입니다.
배운 것을 남주자. 함께 나누자. 서로 사랑하자의 뜻으로 배우고 나누며 재능기부활동에 앞장서는 팀입니다.
기초시니어모델
시니어에 대한 인식이 전환되며 모델계도 변화의 바람을 맞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트렌드의 변화에 주목하고 시니어 모델 분야를 개척하며 자신감 회복과 자존감 향상으로 사회공헌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팬타곤
팬타곤은 오각형을 뜻합니다.
사람이 가지고 있는 오감을 모두 충족시켜줄 때 나타나는 그래프의 형상입니다.
ACOUSTIC음악의 대표라 할 수 있으며 팬플룻과 오카리나의 협연으로 사람이 느낄수 있는 모든 감성이 열릴수 있도록 행복과 기쁨을 동반하는 매개체 역할의 인디그룹 “팬타곤”입니다.
한울예술단
‘한울’은 2015년 창단되어 대중화 되지 못한 우리의 전통무용이 좀 더 친근해지도록 노력하는 단체입니다.
광주시청 대표단으로 한·중 문화교류를 위한 중국 초청 공연에서 많은 성원을 받았으며 그 외 다수의 공연을 했습니다.